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Support

  • Support
  • Technical Support

Technical Support

Technical Support scope

PNDINC는 IP 네트워크와 보안솔루션 기술분야에 우수한 비즈니스 Relationship을 가지고 있으며, SDx와 같은 새로운 기술 Paradigm 변화에 부응할 수 있는 IT전문 회사 입니다. 축적된 Knowledge Base를 통해 고객의 Requirement를 분석하여 최상의 기술지원을 시행합니다.

고객사 기술지원

시스템 보증
  • Warranty 기간 하자 보증
  • 시스템 정기 점검 긴급복구
  • 24시간 유지보수 지원 체계
품질 보증
  • IP 서비스 품질 보증
  • 소프트웨어 기능 개선
  • 도입제품 검사 및 최상의 품질 제공
교육
  • 시스템 이론 및 엔지니어링 교육
  • 시스템 사용 교육
  • 매뉴얼 제공
기능개선
  • 기능 보안 개선 사항 도출
  • 기능 개선 계획 수립 및 이행
  • 기능 개선 사항 검증 및 현업 적용
운용지원
  • 전문 기술진 투입
  • 구축초기 벤더 R&D 및 전담SE 공조 투입으로
  • 최상의 서비스 제공
  • 고객 Requirement 분석

Knowledge Transfer

고객사 IT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향후 지속적인 안정적 운영을 위해 시스템에 대하여 효과적인 운영 능력을 갖추는 것이 중요한 요소이며 관리자 및 시스템 운영자들이 각종 관련기술을 학습하고 최신 기술 Trend를 반영할 수 있도록 합니다.

  • Education Plan

    교육계획 수립
  • Education Practice

    교육 실시
  • Education Evaluation

    교육 평가